해외 경제 뉴스 cnbc 헤드라인 2022.1.27 연준 3월 금리인상 예고, 미국 10년물 국채 수익률 1.85% 이상 상승, 테슬라 사이버트럭 2022년 출시 불가
안녕하세요, 이것이궁금블로그입니다.
해외 경제 뉴스 cnbc 헤드라인 2022.1.27입니다.
오늘의 탑기사는 연준 3월 금리인상 예고, 미국 10년물 국채 수익률 1.85% 이상 상승, 테슬라 사이버트럭 2022년 출시 불가 등의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Federal Reserve points to interest rate hike coming in March
연준, 3월 금리인상 예고
수요일 연준은 3월부터 금리 인상을 시작할 수 있다는 가장 명확한 힌트를 제공했습니다.
중앙은행은 이번주 이틀간의 회의를 마친 성명에서 ”인플레이션이 2%를 훨씬 웃돌고 노동시장이 강세를 보이고 있어 연방기금금리 목표 범위를 곧 올리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위원회가 예상한다”고 말했다.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자산 매입도 3월에 중단될 것이라고 밝혔고, 중앙은행은 특정 기간을 명시하지 않고 대차대조표상의 채권 보유량을 ”상당히 줄이기” 시작하는 원칙을 설명하는 문서를 발표했습니다.
시장은 연준의 결정을 초조하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투자자들은 연준이 여러 차례의 금리 인상 중 첫 번째 금리 인상을 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실제로 올해 FOMC 관리가 12월 전망에서 제시한 것보다 더 공격적인 일정으로 가격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그 당시 위원회는 올해 3번의 25bp 이동을 기록했고 시장은 4번의 인상으로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고 CME의 FedWatch 도구는 연방 기금 선물 시장을 통해 확률을 계산합니다.
거래자들은 현재 고정되어 있는 0에 가까운 범위에서 연말까지 약 1%의 자금 이율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연준 관리들은 물가 인상이 ”일시적”이라고 몇 달간 주장한 후 최근 지속적인 인플레이션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소비자 물가는 1년 전보다 7% 상승해 1982년 여름 이후 12개월 만에 가장 빠른 상승세를 보였다.
파월 의장은 ”연준이 매우 높은 완화적 정책에서 실질적으로 덜 수용적인 정책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완화적이지 않은 정책으로 전환하는 것도 그 일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때때로 양적 완화라고도 불리는 채권 매입 프로그램으로 인해 연준의 대차대조표상의 총 자산은 거의 9조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파월 의장은 연준이 몇 개월을 기다렸다가 나머지는 재투자하는 동안 채권 보유액의 일부가 매달 소진되도록 허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연준은 그 수익금을 모두 재투자합니다.
파월 의장은 ”대차대조표가 필요한 것보다 훨씬 더 많다”고 말했다. “대차대조표에 상당한 축소가 있습니다. 시간이 좀 걸립니다. 우리는 그 과정이 질서 있고 예측 가능하기를 바랍니다.”
골드만삭스는 며칠 전 대차대조표 축소가 6월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한 월간 1,000억 달러 규모로, 몇 년 전 결선투표 당시보다 두 배 가량 빠른 속도로 축소됐다.
A full recap of the Fed rate decision and the Powell remarks that knocked the stock market
연준의 금리 결정과 주식 시장을 강타한 파월 발언에 대한 전체 요약
거래자들이 통화 정책에 대한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의 발언과 앞으로 더 많은 인플레이션이 발생할 가능성을 평가함에 따라 주요 평균은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3시 20분경에 새로운 세션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다우지수는 약 350포인트(1%) 하락했다. S&P 500과 나스닥 종합지수는 각각 0.9%와 0.7% 하락했다.
한편 파월 의장이 연설하면서 금리가 올랐다. 벤치마크 10년물 수익률은 약 1.83%, 2년물 금리는 1.1%에서 거래되었습니다.
Jerome Powell은 인플레이션이 곧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다시 떨어지지 않을 위험이 있으며 물가 상승이 가속화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FOMC 참가자들과 제 생각에도 인플레이션 위험은 여전히 긍정적입니다. 우리가 보고 있는 높은 인플레이션이 장기화될 위험이 있습니다. 더 높이 올라갈 위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기본 사례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당신은 위험이 무엇인지 물었고 우리는 모든 그럴듯한 결과를 다루기 위해 우리의 통화 정책에 대한 입장에 있어야 합니다”라고 Powell은 말했습니다.
파월 의장은 또한 공급망 문제가 연준이 원래 예상했던 것보다 해결하는 데 더 오래 걸린다고 언급했습니다.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중앙은행이 대규모 대차대조표를 해제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파월 의장은 기자들에게 ”대차대조표가 필요한 것보다 훨씬 더 많다”고 말했다. “대차대조표에 상당한 축소가 있습니다. 시간이 좀 걸립니다. 우리는 그 과정이 질서 있고 예측 가능하기를 바랍니다.”
제롬 파월에 따르면 연준은 노동 시장 회복을 저해하지 않으면서 금리를 인상할 수 있습니다.
파월 의장은 ”노동 시장을 위협하지 않고 금리를 인상할 여지가 꽤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연준 의장은 노동 시장이 “매우, 매우 강세”인 한 가지 이유로 현재 일자리가 미국 실업자보다 많다는 사실을 지적했습니다.
실업률은 4% 아래로 떨어졌지만 노동력 참여는 여전히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낮습니다.
제롬 파월(Jerome Powell)은 중앙 은행가들이 이전 경제 회복 기간 동안 지난 10년 동안 보기를 원했던 임금 인상이 인플레이션과의 싸움에서 부정적일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연준 의장은 ”임금도 급등했으며 생산성을 초과하는 지속적인 실질임금 상승이 인플레이션에 압력을 가할 수 있다는 위험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코메리카 웰스 매니지먼트(Comerica Wealth Management)의 CIO인 존 린치(John Lynch)에 따르면, 시장은 연준이 금리를 언제, 얼마나 인상할 것인지에 대해 약간의 명확성을 제공한 후 안도의 한숨을 쉬게 될 것입니다.
린치는 ”금리 인상 시기와 범위, 대차대조표 축소 정도를 명확히 하면 시장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정상적인 시장의 힘에 맡기면 글로벌 경기 회복과 덜 심각한 가격 압력을 감안할 때 미 국채 수익률 곡선이 점차 가팔라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연준은 대차대조표를 거의 9조 달러까지 부풀린 채권 보유량을 언제 줄이기 시작할지 주요 성명서에서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수요일 발표된 별도의 성명 에서 연준은 금리 인상 이후 대차대조표 축소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10-year Treasury yield rises above 1.85% after Fed signals a rate hike in March and more after that
연준이 3월에 금리 인상을 시사한 후 10년물 국채 수익률이 1.85% 이상 상승
미 연방준비제도(Fed·연준 )가 3년 만에 처음으로 금리 인상을 시작할 수 있다고 밝힌 후 수요일 국채 수익률이 상승했습니다.
10년 만기 미 국채 수익률은 1.86%로 8bp 상승했다. 미 국채 30년물 수익률 은 5bp 오른 2.18%를 기록했다. 수익률은 가격에 반비례하며 1bp는 0.01%입니다.
파월 의장은 결정 후 기자 회견에서 중앙 은행이 안정적인 물가에 전념하고 있으며 노동 시장에 피해를 주기 전에 금리를 올릴 수 있는 ”상당한 여지가 있다”고 강조했을 때 수익률이 세션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연준의 긴축 통화 정책에 대한 기대로 국채 수익률은 연초부터 급격히 상승했습니다. 기준금리는 2021년 말 1.51%에서 크게 올랐다.
또한 연방공개시장위원회는 2월 중앙은행의 월간 채권 매입 규모가 300억 달러에 불과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는 금리 인상과 동시에 프로그램이 3월에도 종료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연준은 별도의 성명에서 금리 인상 후 대차대조표 축소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많은 거래자들이 중앙은행이 즉시 미루기를 바랐을 수 있는 추가 긴축 조치입니다.
코메리카 웰스 매니지먼트(Comerica Wealth Management)의 CIO 존 린치는 ”금리 인상 시기와 범위, 대차대조표 축소 정도를 명확히 하면 시장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정상적인 시장의 힘에 맡기면 글로벌 경기 회복과 덜 심각한 가격 압력을 감안할 때 미 국채 수익률 곡선이 점차 가팔라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Tesla beats on earnings and revenue, says supply chain issues were ‘main limiting factor’
Tesla는 수익과 실적에서 앞서며 공급망 문제가 ‘주요 제한 요인’이라고 말했습니다.
Tesla는 상단 및 하단 라인에서 이겼습니다.
CEO Elon Musk는 회사가 2022년에 새로운 모델 차량을 출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제품 로드맵”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대신 Tesla는 자율 차량 기술 개발에 집중하고 텍사스 오스틴과 베를린 외곽에 있는 새 공장에서 생산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테슬라 는 수요일 예상보다 좋은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자동차 제조업체가 공급망 문제가 2022년 내내 지속될 수 있다고 경고한 후 수요일 연장 거래에서 주가는 5%까지 떨어졌지만 나중에 약간 긍정적인 영역으로 반등했습니다.
회사의 실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익(조정): 주당 $2.52, 애널리스트 예상 주당 $2.36, Refinitiv
Refinitiv에 따르면 매출: 177억 2000만 달러, 애널리스트 예상 165억 7000만 달러
순이익은 23억 2000만 달러로 약 760% 증가했으며 테슬라는 총 마진이 27.4%로 전 분기의 26.6%에 비해 높다고 밝혔다 .
Dow falls about 130 points in another day of wild swings as Fed signals rate hikes ahead to fight inflation
연준이 인플레이션에 맞서기 위해 금리 인상을 시사하면서 다우지수는 또 다른 날에 약 130포인트 하락했습니다.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수요일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이 중앙은행이 경제에 해를 끼치기 전에 금리를 인상할 여지가 많다고 제안한 후 변동성이 큰 거래에서 하락했습니다.
우량주 평균은 129.64포인트(0.4%) 하락한 34,168.09에 마감했다. 다우지수는 한때 500포인트 이상 상승했지만 연준의 업데이트 이후 롤오버됐다. S&P 500 지수는 0.2% 하락한 4,349.93을 기록했습니다. 나스닥 종합지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실적 이후 상승세에 힘입어 13,542.12로 거의 변동 없이 마감했다.
수요일은 월요일에 다우가 1,000포인트 이상 회복하는 것을 포함하여 시장에 3연속 롤러코스터 거래 세션을 기록했습니다.
1월의 세 가지 주요 지수는 모두 확실히 마이너스입니다. 나스닥은 장중 고점 대비 16% 이상 하락한 조정 영역에 있으며 월간 13% 하락했습니다. S&P 500은 연초 대비 8% 이상 하락했으며 고점에서 거의 10% 하락했습니다.
한편 투자자들은 Microsoft 및 기타 기업 실적 결과의 강력한 분기별 보고서를 소화했습니다.
Microsoft의 주가는 예상보다 나은 분기별 매출 가이던스를 발표한 후 2.9% 상승 했습니다. 보고서는 연준 업데이트 이전 세션 초반에 주요 지수와 기술 부문을 상승시켰습니다.
T3Live의 Scott Redler는 Microsoft의 ”회의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시장에 불을 붙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주가 랠리가 ”기술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단점으로 보잉은 항공기 제조업체가 2019년 이후 처음으로 긍정적인 현금 흐름을 보고 한 후 4.9% 하락 했지만 787 드림라이너 프로그램에 35억 달러의 세전 비용을 부과했습니다.
Tesla will not introduce the Cybertruck this year, and is not working on a $25,000 car now, says Musk
머스크는 테슬라가 올해 사이버트럭을 도입하지 않을 것이며 현재 2만5000달러짜리 자동차를 개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회사의 4분기 실적 발표에서 계속되는 칩 제약으로 인해 회사가 올해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머스크는 ”우리는 현재 2만5000달러짜리 차를 만들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언젠가 우리는 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접시에 충분히 있습니다. 솔직히 우리 접시에 너무 많아요.”
올해 판매할 Cybertruck 전기 픽업 트럭이 없으면 Tesla 는 올해 상반기에 완전 전기 F-150 조명 픽업을 인도할 태세인 Ford 에 땅을 양도할 위험 이 있습니다. 포드는 또한 최근 Tesla Model 3 및 Y 경쟁자가 될 Mustang Mach-E의 생산량을 3배로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Mach-E는 2023년까지 연간 200,000대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 다른 잠재적 경쟁자인 GMC Hummer EV는 2021년 12월에 처음으로 고객에게 출시되었습니다. GM 이 자체 개발하여 사용할 계획 인 회사의 Ultium 플랫폼, 모터 및 배터리를 통합한 첫 번째 트럭은 GM의 완전 전기 트럭입니다. 새로운 전기 자동차의 기반이 될 것입니다.
그는 2020년에 “지금부터 약 3년 후에 우리는 완전 자율주행 기능을 갖춘 매우 매력적인 $25,000 전기 자동차를 만들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China’s Huawei launches high-end smartphones overseas even as its global market share deteriorates
중국 화웨이, 글로벌 점유율 하락에도 고가 스마트폰 해외 출시
화웨이는 수요일에 고급형 P50 Pro 핸드셋과 P50 Pocket 폴더블 스마트폰을 국제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 핸드셋이 전 세계적으로 출시됨에 따라 Huawei는 소비자 전자 제품에서 실현 가능한 비즈니스를 계속 유지하려는 야망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의 제재로 인해 2020년 2분기 스마트폰 시장 1위에서 현재 시장의 아주 작은 부분으로 자리를 옮긴 회사가 타격을 입었습니다.
Stock futures rise as investors assess Fed update
투자자들이 Fed 업데이트를 평가함에 따라 주식 선물 상승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와 S&P 500 지수가 이틀간의 회의가 끝난 후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의 업데이트 소식에 따라 수요일 밤 주가가 상승했습니다.
다우지수 선물은 128포인트(0.3%) 올랐다. S&P 500 선물과 나스닥 100 선물은 각각 0.5%와 0.8% 올랐다.
일부 기술 주식은 정규 세션에서 계속 스윙한 후 장기 거래에서 더 높았습니다. 넷플릭스는 퍼싱의 빌 애크먼 이 310만주를 샀다는 소식에 4% 이상 뛰었다 . Tesla는 강력한 수익 보고서에 따라 거의 3% 상승했습니다. 한편 인텔은 실적 호조에도 불구하고 2% 하락 했다.
목요일은 Mastercard, Deutsche Bank, Blackstone, Southwest Air 및 JetBlue가 종 전에 분기별 결과를 보고할 예정이므로 수익이 많은 아침입니다. Danaher, Valero 및 Northrop Grumman도 보고할 예정입니다.
U.S. calls for ‘serious diplomatic path forward’ as Russia adds troops near Ukraine
미국,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근처에 군대를 추가함에 따라 ‘진지한 외교적 길’을 요구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에 반대할 경우 미국이 “진지한 외교적 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Blinken은 문서의 내용이 NATO 동맹국과 공유되었으며 Joe Biden 대통령이 문서 작성에 밀접하게 관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NATO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국경을 따라 계속해서 군사력을 증강할 것이라고 경고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Global oil benchmark tops $90 for the first time since 2014
글로벌 오일 벤치마크, 2014년 이후 처음으로 90달러 돌파
국제 원유 벤치마크인 브렌트유 선물이 수요일 7년 만에 90달러를 돌파했다.
임계점 돌파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지정학적 긴장이 고조되고 수요가 반등하는 가운데 공급이 타이트한 상황에서 이루어집니다.
CIBC Private Wealth의 Rebecca Babin은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촉발될 러시아에 대한 잠재적 제재가 원유 가격 상승의 촉매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에너지 정보청(EIA)은 수요일에 1월 21일로 끝난 주 동안 원유 재고가 240만 배럴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FactSet이 집계한 추정에 따르면 스트릿은 150,000배럴 증가에 그쳤습니다.
McDonald’s McPlant burger made with Beyond Meat sold better than expected, analyst says
애널리스트는 Beyond Meat로 만든 맥도날드 McPlant 버거가 예상보다 잘 팔렸다고 말합니다.
Piper Sandler에 따르면 12월에 참여하는 맥도날드 매장에서는 매장당 매일 대략 70개의 McPlant 버거를 판매했습니다.
버거 체인은 11월 8개 레스토랑에서 Beyond Meat로 만든 식물성 버거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2월 14일부터 더 넓은 규모의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Piper Sandler의 분석가인 Michael Lavery는 Beyond의 미국 매출 증대가 연간 2억 1500만 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썼습니다.
Beyond Meat의 경우 McPlant 버거의 전국 출시는 맥도날드로의 판매로 인한 수익 증대 외에도 육류 대체품으로 소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될 것입니다.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은 회사가 경쟁과 미국 식료품 판매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하면서 주식에 대해 약세를 보였습니다.
비욘드의 주가는 수요일 개장 전 거래에서 거의 3% 상승한 반면 맥도날드의 주가는 단 1% 상승에 그쳤다. Beyond의 주가는 지난 12개월 동안 66% 하락하여 시장 가치를 39억 9,000만 달러로 끌어내렸습니다. 반면 맥도날드의 주가는 같은 기간 17% 상승해 시가총액이 1950억 달러에 달했다.
Chinese giant Baidu and automaker Geely put nearly $400 million more into their electric car venture
중국 대기업 바이두(Baidu)와 자동차 제조사 지리(Geely)가 전기차 사업에 거의 4억 달러를 추가 투자했습니다.
Baidu와 Geely는 전기 자동차 벤처 Jidu가 출시된 지 채 1년도 되지 않아 4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Jidu에 따르면 이 자금은 연구 개발 및 대량 생산을 위한 자금이 될 것입니다.
중국에서는 화웨이, 샤오미 등 기술 기업들이 전기차 시장에 뛰어드는 추세다.
바이두에 따르면 Jidu의 첫 번째 자동차는 2023년에 대량 생산 및 배송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Baidu의 전기 자동차 벤처는 CEO Robin Li가 광고에서 벗어나 자율 주행 및 인공 지능을 포함한 새로운 성장 영역으로 비즈니스를 다각화하려는 노력의 일부입니다.
중국에서는 기술 회사들이 전기 자동차 공간으로 뛰어드는 더 큰 추세가 있습니다. 지난해 샤오미는 향후 10년 동안 자체 전기차 사업에 100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을 발표 했으며 2024년 상반기에 자체 차량을 양산할 예정이다 . 한편, 통신 대기업 화웨이는 차량 내 소프트웨어 및 자율 주행을 포함한 분야에서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More than two-thirds of omicron cases are reinfections, English study suggests
영국 연구에 따르면 오미크론 사례의 3분의 2 이상이 재감염
Omicron은 이전에 영국에서 지배적이었던 코비드-19의 델타 변종을 거의 완전히 대체했다고 새로운 연구에서 밝혀졌습니다.
이 연구에서 양성 반응을 보인 사람들의 3분의 2 이상이 과거에 코로나바이러스를 의심했거나 확진한 적이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오미크론은 많은 국가에서 기록적인 수의 감염을 일으킨 심하게 돌연변이되고 전염성이 높은 변종입니다.
How AMC rode the meme stock rally to revitalize its business
AMC가 비즈니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밈 주식 랠리를 탔던 방법
AMC 엔터테인먼트의 주가는 2022년 하락했지만 불과 1년 전만 해도 불가능했던 수익성 회복을 위한 분명한 길이 있다.
지난 1월 소매 투자자와 밈 주식 열풍에 힘입어 이 영화관 체인은 파산에서 벗어났습니다.
이러한 개인 투자자 덕분에 AMC는 20억 달러 이상의 전쟁 상자를 모을 수 있었습니다.
영화관 체인의 다음 초점은 부채 상환과 이자 비용 절감입니다.
Boeing posts third annual loss in a row as Dreamliner costs hit $5.5 billion
보잉, 드림라이너 비용 55억 달러로 3년 연속 적자 기록
생산 문제로 인해 보잉은 지난 15개월 동안 787 드림라이너를 인도하지 못했습니다.
제조업체는 3년 연속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보잉은 4분기에 787기의 지연으로 35억 달러를 청구했다.
보잉과 에어버스 공급업체 인 제너럴 일렉트릭 은 화요일 항공기 엔진을 생산하고 수리하는 핵심 항공 부문의 매출이 올해 20%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회복이 고르지 못했다. 이달 초 델타 , 유나이티드 , 아메리칸 을 포함한 항공사들은 지난해 말 시작된 오미크론 변종의 급속한 확산으로 여행 수요 회복이 약 2개월 지연 될 것으로 내다봤다. 해당 항공사의 경영진은 봄과 여름 여행 시즌이 강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교통안전청은 106만 명을 검사했는데 이는 2021년 4월 이후 가장 적은 수치다.
항공 화물은 전자 상거래 성장과 선적 혼란 중 더 빠른 운송에 대한 수요 덕분에 화물기의 기록적인 판매로 작년에 특히 강한 밝은 곳이었습니다.
Moderna starts clinical trial of booster shot targeting omicron Covid variant
Moderna, 오미크론 코비드 변종을 표적으로 하는 부스터 주사의 임상 시험 시작
회사에 따르면 시험의 첫 번째 참가자는 이미 오미크론 특정 부스터 주사를 맞았습니다.
모더나는 18세 이상 성인 참가자 약 600명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 등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첫 번째 그룹에는 2회 접종한 사람들이 포함되고 두 번째 그룹에는 2회 접종과 현재 추가 접종을 받은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두 그룹의 참가자는 오미크론 특정 부스터의 단일 용량을 받게 됩니다.
Bentley to invest $3.4 billion to exclusively offer EVs by 2030
벤틀리, 2030년까지 EV 독점 제공을 위해 34억 달러 투자
Bentley Motors는 2030년까지 완전한 전기 럭셔리 브랜드가 되기 위해 향후 10년 동안 25억 파운드(약 34억 달러)를 지출할 계획입니다.
투자에는 영국에 있는 Bentley의 역사적인 공장 제조 캠퍼스에 대한 상당한 업그레이드가 포함될 것입니다.
Bentley의 첫 번째 순수 전기 자동차는 2025년에 생산 라인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많은 주류 자동차 제조업체와 달리 Bentley는 모든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에 의존할 것입니다. 회사는 2026년부터 순수 전기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포함한 전기 모델을 독점적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Bentley는 현재 Bentayga SUV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을 $160,000에, Flying Spur 세단을 $208,000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둘 다 엔진과 EV 구성 요소 및 전기 범위를 포함합니다. Bentley는 올해 판매의 20% 이상을 플러그인 모델로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올해 또 다른 5개의 PHEV가 발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Lack of understanding’: Trump’s former energy secretary slams Biden’s plans to divert gas to Europe amid fears Russia will invade Ukraine
‘이해 부족’: 트럼프의 전 에너지 장관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것이라는 두려움 속에서 유럽으로 가스를 수출하려는 바이든의 계획을 비난
조 바이든 대통령 행정부는 크렘린궁이 제재에 대한 보복으로 석유와 가스 수출 흐름을 갑자기 차단하는 경우 유럽 동맹국을 위한 에너지 공급을 확보할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페리는 수요일 CNBC의 해들리 갬블(Hadley Gamble)과의 인터뷰에서 “정부는 시장을 조작하는 데 정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전 텍사스 주지사는 2019년 12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에너지 최고 관리직에서 물러났다.
“바이든의 결정은 전화를 걸어 ‘이봐, 너희들은 LNG 수출을 늘릴 것인가?’ 그런 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라고 Perry는 액화 천연 가스를 언급했습니다.
Biden and Putin’s Ukraine crisis gets personal as the U.S. tries to deter Russian invasion
바이든과 푸틴의 우크라이나 위기는 미국이 러시아의 침공을 저지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러시아에 개인적인 제재 경고.
미국은 러시아와 러시아의 핵심 인사, 경제 부문,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지금까지 경험한 것 중 가장 가혹한 제재에 직면할 수 있다는 가장 분명한 메시지를 보냈다.
화요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개인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다고 시사했습니다.
미국은 침략이 있을 경우 부과할 수 있는 새로운 징벌적 조치를 설명했습니다.
크렘린궁은 푸틴 대통령에 대한 어떠한 개인적 제재도 정치적으로 파괴적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 고위 관리들은 화요일 러시아에 대해 고려 중인 경제적 억제 조치에 관한 통화에서 기자들에게 러시아 가 크림 반도를 병합했을 때 ”우리는 2014년에 고려되지 않은 막대한 결과를 수반하는 제재를 시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들이 고려하고 있는 조치는 더 많은 금융 제재에서 중국 기술 대기업 화웨이에 사용된 것과 유사한 미국산 기술 구성 요소에 대한 러시아의 접근을 크게 방해할 수 있는 ”새로운 수출 통제”의 사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과거의 점진주의는 벗어났고, 이번에는 에스컬레이션 사다리의 맨 위에서 시작하여 거기에 머무를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의도를 매우 명확하게 나타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라고 한 백악관 고위 관리가 통화에서 말했습니다.
Wind turbine maker warns of volatile business environment as inflation and supply chain issues bite
풍력 터빈 제조업체는 인플레이션 및 공급망 문제가 물릴 때 불안정한 비즈니스 환경에 대해 경고합니다.
풍력 터빈 제조업체인 Vestas는 ”가까운 미래와 적어도 2022년은 비용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크게 받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풍력 에너지가 앞으로 상호 연결된 다양한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점을 인정합니다.
″또한 Vestas는 원자재, 풍력 터빈 구성 요소 및 에너지 가격 내 비용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영향이 증가할 것입니다.”
회사는 2022년 전망에서 2022년 전체 매출이 150억~165억 유로, 특별 항목 이전 EBIT 마진이 0%~4%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고 밝혔다.
Vestas는 2021년의 사이버 공격을 언급하면서 운영에 ”심각한 직접적인 영향을 일으키지 않았지만” ”우리의 효율성과 연말 실행에 완전히 집중할 수 있는 조직의 능력에 일시적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upreme Court Justice Stephen Breyer to retire, giving Biden a chance to nominate a replacement
스테판 브라이어 대법관 사임, 바이든에게 후임 지명 기회 제공
NBC 뉴스는 스티븐 브라이어 대법관이 은퇴하면서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자유주의적 정의를 대체할 결정적인 기회를 제공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바이든은 흑인 여성을 벤치에 지명하겠다고 공언했다.
Breyer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명자 3명을 포함하여 6-3의 보수 다수파 법원이 분열적인 문화 문제에 뛰어들려는 의지를 보여 은퇴할 것입니다.
판사들이 낙태, 총기, 종교 및 인종에 관한 주요 사건을 다루면서 법원의 승인은 새로운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까다로운 법적 문제에 대한 실용적인 접근 방식 으로 유명한 Breyer 는 현 임기 동안 Sonia Sotomayor 대법관 및 Elena Kagan 대법관과 함께 자유주의 블록에 안정적으로 투표했습니다.
척 슈머(Chuck Schumer) 상원 원내대표는 성명을 통해 “브레이어는 모범적인 법학자이자 항상 그래왔다”고 말했다.
상원 원내대표는 “그는 지식, 지혜, 공정성, 겸손, 절제와 같은 미국 정의의 최고의 자질과 최고의 이상을 구현한다”고 말했다.
슈머는 브라이어의 뒤를 이을 바이든의 최종 지명자는 “상원 법사위원회에서 즉각적인 청문회를 받게 될 것이며 모든 의도적인 속도로 미 상원의 승인을 받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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